여드름/흉터/모공

청소년, 성인까지 없어지지 않는 여드름!
치료하지 않으면 평생 흉터, 모공으로 흔적이 남습니다.

> 여드름/흉터/모공

평생 흔적으로 남아 있는
여드름/흉터/모공
여드름 피부트러블 / 넓어진 모공 / 흉터는 한 가족
치료가 빠를수록 후회는 적어진다
흉터치료는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DR.B’s 여드름/흉터/모공에 대한 생각
  • 면포성 여드름 / 화농성 여드름 / 확장된 모공 / 영구적인 흉터
    치료의 시작은 원인을 파악하고 습관을 교정
    i 포인트 하나 - 여드름과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파악
    ii 포인트 - 피부관리 습관 / 사용제품 / 생활 습관 교정이 우선
    치료가 빠를수록 결과가 좋고 장기적으로 치료 비용을 절약
    치료가 늦어질수록 원하는 치료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더 많은 횟수의 치료와 비용이 들 수 있음
"이런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Recommend
  • 피지 관리만 하면 더 나빠지시는 분들
  • 기존의 압출 관리가 너무 아파서 꺼려지는 분들
  •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까봐 흉터치료를 받지 못하시는 분들
  • 기존 시술 시 통증이 심해서 치료를 받지 못하시는 분들
  • 기존 시술로 피부가 민감해지고 홍조가 생겨 치료를 포기하신 분들
DR.B’s 여드름/흉터/모공의 치료 목표
  • 원인파악과 습관 교정이 없는
    관리와 치료
    치료 실패 및 재발 악화가 흔함
  • 원인파악과 습관 교정이 동반된
    관리와 치료
    치료 만족도 및 유지기간 증가/재발 예방
흉터 치료는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여드름 트러블 치료 따로 / 모공 흉터치료 따로가 아닌
복합관리 & 시술로 동시에 치료효과를 나타냄
  • 치료시간
    30~50분
  • 통증
    적거나 없음
  • 연고마취
    부분적으로 필요
  • 일상생활
    지장없음
DR.B’s 여드름/흉터/모공에 사용되는 장비들
  • Dr.B’s 항염 피지 관리
    탁터베이직의 피부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항염 피지 관리로 기존의 잘못된 압출과 관리방법으로 악화될 수 있는 피부 상태를 바로잡고 통증과 부작용을 줄이고 염증과 트러블을 잡아냅니다.
  • 큐레다(툴륨)
    1927nm파장을 이용하여 표피 손상 없이 피부에 미세하고 균일한 Channel형성이 가능한 일명 “통증 없는 프락셀”로 불리우는 레이저입니다. 표피가 보전되기 때문에 빠른 재생이 가능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고 넓은 모공, 흉터,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 클라리티 (이중 파장레이저 – 롱펄스 알렉산드라이트 / 롱펄스 엔디야그),
    젠틀맥스 프로
    클라리티의 롱펄스 엔디야그 레이저나 젠틀맥스 프로는 표피 손상과 통증없이 피부 깊은 층의 흉터조직을 소멸시키고 정상 콜라겐 형성을 유도 촉진함으로써 일상생활에 지장없이 여드름 붉음증, 여드름 흉터, 넓은 모공등을 치료합니다. 특히 작용방식이 다른 큐레다 및 autoMTS등과 병합 치료시 탁월한 치료 효과를 나타냅니다.
  • 아비오(어븀야그)
    2940nm를 이용하여 기존의 탄산가스(CO2) 레이저보다 피부 손상과 부작용을 줄이면서 0.01mm 깊이의 미세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시술 목적에 따라 3가지 펄스폭(short, middle, long)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미세 박피, 흉터 경계 완화, 넓은 모공, 여드름 흉터 치료에 이용됩니다.
  • Auto MTS
    Micro Needle을 이용하여 피부에 물리적인 자극을 주는 방법으로 모공, 흉터 및 피부톤 개선을 위해 오래 전부터 사용되어 온 방법입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동방메디케어의 Micro Needle과 일본산 모터사용으로 피부 긁힘을 최소화하고 0.1mm단위의 깊이 조절로 미세하고 통증 없는 치료가 가능합니다.
    • 리쥬란
      힐러
    • EGF+PDRN
      솔루션 침투
    • Dot & CROSS
      Peeling
    • Smart
      Stamp
    • 진피내
      절제술
    • Air-
      subcision
다른 의사들과 많은 경험을 공유 하는 병원
닥터베이직은 레이저 시술위주로 흘러가 버린 피부 미용시장에서 기본에서 충실하고
트렌드의 변화를 이끌어 가기 위해 개원의 세미나 등 각종 학회에서 미용클리닉 원장님을 대상으로 강의와
라이브 시연을 진행하여 참석한 의사들의 많은 호응과 공감을 얻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사와 피부미용전문가를 대상으로 "닥터베이직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어 피부미용시장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빠른 1:1 상담신청

상담신청을 해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상담신청 전화  카카오톡
이름